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PEOPLE

합격생

합격후기도 클릭해서 읽어보세요
글제목 정의진(KBS 41기-2015년)  
글쓴이 운영자   2016-01-03 14:38:23   (조회:1532)

안녕하세요. 이번에 kbs 41기 성우로 합격하게 된 정의진입니다.
학원 홈페이지에서 합격자 후기를 보던 게 엊그제 같은데 제가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다니
참 사람 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것 같습니다.^^;

제가 드림액트를 처음 방문했던 때가 벌써 3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자신에 대한 확신이 없었던 저를 꼼꼼하게 상담해주신 태근 실장님 얼굴이 먼저 떠오릅니다. 1차 합격부터, 최종합격 이후까지 여러모로 챙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를 성심성의껏 지도해주신 모든 선생님들.. 초급반에서 가장 오래 공부를 가르쳐주신 은숙쌤! 발성과 더불어 진심 어린 연기를 항상 강조하시고 자유로운 제 모습을 찾으라고 늘 말씀해주셨습니다.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해주셨던 충고들 잊지 않겠습니다!

은숙쌤과 더불어 초급반 시절을 함께 해주신 진응쌤. 서글서글하신 눈매에 평소에 부드러우신 선생님이지만 많은 친구들이 느꼈듯이 선생님의 열정과 에너지는 수업을 듣는 저희들에게도 충분히 전해졌습니다. 성우 연기 외에도 제 삶에 ‘노력’이란 부분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초급반 마지막 두 개월 정도를 지도해주신 옥주쌤! 선생님과 함께했던 시간은 정말 제게는 없어서는 안될 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과 함께 하면서 자신감을 얻게 되었고 잠시나마 포기할까 하는 생각도 접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이끌어주시고 발견해주신 저의 장점을 믿고 계속 시험을 보고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짐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ㅜㅜ

마지막으로 짧았던 시간이지만 깊이 있는 연기의 중요성을 알려주신 미경쌤과 소리의 힘을 키워주신 재용쌤까지.. 모든 선생님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또 저에게 1차 합격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알려준 주호형을 비롯해 같이 공부했던 친구들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입사를 앞두고 설렘보다는 부족한 저를 스스로 잘 알기 때문에 걱정이 앞서지만 그만큼 더 채워나갈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한마디라도 진심을 담아 말할 수 있는 성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4개   (1/4 페이지 )

    이주승(대원방송 10기-2019년)

    안녕하십니까!! 대원방송 10기 전속성우로 입사하게 된 이주승입니다.   드림액트를 접한 지 3년 가까이 되었네요. 제가 그토록 원하던 대원방송의 성우가 되어서 아직도 믿기지 않고 많이 설렙니다... 제가 성우가 ..

    이명상(KBS 43기-2018년)

    안녕하세요! KBS 43기 성우시험에 합격하게 된 이명상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얼떨떨합니다.. 장난삼아 연습하던 “성우 이명상입니다” 가 현실이 되다니.. 1,2,3차 합격발표를 부르르 떨며 확인했을 때, “내가 왜...

    신온유(KBS 42기-2016년)

    안녕하세요! KBS 42기 전속성우가 된 신온유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 어린 시절 품은 꿈이, 현실이 되어 눈앞에 다가왔네요. 설레고 벅차면서도 실감이 안납니다. 생각해보면 삶이라는 바다에서 계속 항해를 해온 것 같습니다. 소..

    이다은(대원방송 7기-2016년)

    안녕하세요! 대원방송 7기 전속성우에 합격한 이다은입니다. 성우를 위한 첫걸음을 뗀지 벌써 8년, 중간에 학업 때문에 공부를 중단한 적이 있었으나, 그래도 성우를 위해 공부해 온 기간이 6년이나 되네요.좌절도 많이 하고, 마..

    김주호(대교어린이TV 7기-2016년)

    안녕하세요~ 올해 3월부터 대교 어린이TV 7기 전속성우로 입사하게 된 김주호입니다. 저는 대학 3학년때 아나운서 공부를 하다가 성우 공부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꼭 정식으로 성우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만 품고..

    정의진(KBS 41기-2015년)

    안녕하세요. 이번에 kbs 41기 성우로 합격하게 된 정의진입니다.학원 홈페이지에서 합격자 후기를 보던 게 엊그제 같은데 제가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다니참 사람 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것 같습니다.^^; 제가 드림액트를 처..

    구지원(KBS 41기-2015년)

    안녕하세요! KBS 41기 전속성우가 된 구지원입니다. 사실 처음 성우의 꿈을 꾸었던 것은 고등학교 때였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문제로 성우 공부를 할 여건이 되지 않아 그저 속으로만 품고 살아야 했고, 그렇게 10년이 지났습니..

    오민혁(EBS 24기-2015년)

    안녕하십니까. EBS 24기 전속성우가 된 오민혁입니다. 햇수로 3년, 드림액트에서 보낸 시간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합격으로 증명한 것 같아 기쁩니다. 그리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 성우라는 말은 어색하기만 합니다. 오랜 시..

    서다혜(KBS 40기-2014년)

    안녕하십니까! KBS 40기 전속성우 서다혜입니다. 올해 여름에 대학을 졸업하고 무소속(=백수)이 되자, 주위에선 걱정이 많았지만 저는 ‘이제 쉬지 않고 성우공부에 매진할 수 있겠구나!!’하는 마음에 몹시 설렜습니다. 사실 개..



검색버튼
1 2 3 4